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 4곳 소개! 자동차 보험 비교 견적

K'sCar 2023. 8. 10.

 

자동차 보험료는 일반적으로 다이렉트를 이용하여 가입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지만 보험사가 한 두 곳이 아닌 만큼 모든 보험사의 다이렉트 견적을 내고 비교하기에는 시간이 많이 필요합니다. 1분 1초가 바쁜 현대인의 고민 중 하나인 자동차 보험료 비교하기를 해결해 줄 수 있는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 4곳을 소개합니다.

 

  1. 보험다모아 - 온라인 보험슈퍼마켓
  2. 굿인슈몰
  3. 다이렉트카보험
  4. 카다이렉트

 

 

위 사이트는 하나의 웹 사이트에서 다양한 자동차 보험사의 견적을 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가입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시간이 부족한 현대인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줍니다. 다만 위 사이트에서 가입하는 것은 사이버 마케팅(CM)이 아닌 텔레마케팅(TM)이기 때문에 가장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수단은 아닙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

 

 

온라인 자동차 보험료 비교 견적 사이트 

 

최저가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가입하는 방법 알아보기

 


- 보험다모아

보험다모아는 자동차 보험료만 비교하는 사이트는 아닙니다. 자동차 보험 외에도 다양한 보험 비교가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2015년 11월부터 운영되어 왔고 주체가 손해보험협회 및 생명보험협회인 만큼 믿을 수 있는 곳입니다. 홈페이지 도메인 주소가 or.kr인 만큼 비영리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다만 자동차 보험 갱신계약의 경우 만기 30일 이내에만 조회가 가능하고 차량가액이 표준화되지 않은 병행수입 외제차, 15년 초과 차량, LPG 차량 등은 보험료를 조회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보험 갱신이 다가왔을 때에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파악해 보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보험다모아 홈페이지에서 운전자 보험에 대한 내용들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자동차 종합 보험과 운전자 보험을 하나의 사이트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보험다모아 바로가기

 

 

보험다모아 홈페이지 화면
보험다모아 홈페이지 화면

 


- 굿인슈몰

국내 주요 보험사인 현대해상, DB손해보험, KB손해보험, 악사, 하나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흥국화재에 대해서 보험료 확인이 가능한 곳입니다. 홈페이지 화면 내에 보험료 상담 확인뿐 아니라 각 보험사의 다이렉트 보험료 조회 사이트 링크를 걸어두어 일일히 자동차 보험사를 검색하지 않아도 다이렉트 보험료를 조회할 수 있게 해 놓았습니다.

 

보험료 상담 시 현대오일뱅크 주유상품권(3,000원)을 증정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매월 100명에게 신세계상품권 5천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굿인슈몰 바로가기(클릭)

 

굿인슈몰 홈페이지 화면
굿인슈몰 홈페이지 화면

 


- 다이렉트카보험

국내 주요 보험사에 대하여 텔레마케팅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곳입니다. 자동차 보험료를 조회할 시 추첨을 통해 매월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전화 상담, 인터넷 다이렉트 직접 계산 링크를 모두 제공하고 있어 편리하게 원하는 보험사 연결을 할 수 있으며 각 보험사 별로 제공되는 할인을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보험료 비교 상담을 받지 않더라도 다이렉트 보험료를 조회하기 전에 다양한 할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이렉트카보험 바로가기(클릭)

 

다이렉트카보험 홈페이지 화면
다이렉트카보험 홈페이지 화면

 


- 카다이렉트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중 전화상담(텔레마케팅) 보험료 확인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다이렉트 조회에 관련된 내용은 별도로 기재되어 있지 않아 다른 사이트에 비해 아쉬움은 있습니다.

 

카다이렉트 바로가기(클릭)

 

카다이렉트 홈페이지 화면
카다이렉트 홈페이지 화면

 

 

앞서 말씀드렸듯이 위 사이트에서 비교되어 산출된 보험료는 TM(텔레마케팅) 채널 비용이기 때문에 직접 인터넷 다이렉트로 조회한 보험료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TM채널의 보험료와 CM(사이버마케팅)채널의 보험료가 서로 다르기 때문에 충분한 시간과 노력이 있다면 직접 모든 보험사의 다이렉트 견적을 내고 비교하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위 사이트는 각 보험사들의 TM 기준 보험료를 비교해 주고 상담 및 가입 진행을 돕고 일정한 수익을 내는 곳이며 가장 저렴한 보험료를 찾아주는 서비스는 아니라는 점 인지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삼성화재, 캐롯과 같은 일부 보험사는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있기 때문에 직접 조회하여 보험료를 계산하는 방법밖에는 없습니다.

 

차종에 따라서 각 보험사마다 기준되는 보험액이 다르기 때문에 될수록 많은 곳의 보험사를 찾아본다면 분명 금전적 이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가 타고 있는 머스탱의 경우 보험료 편차가 굉장히 컸었는데요. 최고 260만 원부터 최저 180만 원까지 있었기 때문에 조금의 노력으로 최대 80만 원을 아낀 것이나 마찬가지였습니다. 여러분도 여러 보험사의 보험료를 비교하고 합리적인 선택을 하시길 바랍니다.

 

 

 

 

20대 첫 자동차 보험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

일반적으로 운전 경력이 없는 첫 자동차 보험은 나이와 관계없이 굉장히 비싸게 책정됩니다. 이는 처음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는 대상에 대해 50% 할증된 금액이기 때문입니다. 이는 운전자의 운

kwonriver-carstroy.tistory.com

 

자동차 보험 운전자 보험 차이점! 자동차 필수 보험과 선택 보험!

자동차를 구매하면 자동차 보험과 운전자 보험에 가입하라는 이야기를 많이 듣게 됩니다. 차를 운용한 지 얼마 안 된 사람이라면 자동차 보험과 운전자 보험의 차이를 잘 알지 못하는 경우도 있

kwonriver-carstroy.tistory.com

 

인터넷에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하는 방법!

자동차 보험은 인터넷에서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으로 직접 가입하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그럼에도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의 존재를 모르거나 가입하는 방법을 몰라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기

kwonriver-carstroy.tistory.com

 

새차 필수 차량 용품 추천 BEST 10! 자동차 필수템 추천

저렴하지만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필수 차량 용품 추천 10가지를 알려드립니다. 자동차를 구매하면 생각보다 많은 필수 차량 용품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차량용 액세서리들은 운전자의

kwonriver-carstroy.tistory.com

 

100:0? 9:1? 교통 사고 과실 비율 확인하는 방법! 과실비율정보포털에서 인정기준 확인하기

자동차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보험사에서 교통 사고 과실 비율을 책정하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보험사끼리 과실 비율을 책정한 다음 보험 가입자에게 통보를 하는데 보험사는 무엇을 기준으로

kwonriver-carstro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