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쉐보레 트레일 블레이저 무상 수리! 반도체 부족으로 인한 옵션 장착!

Kownriver 2022. 9. 13.

 

최근 반도체 부족으로 인해 트레일 블레이저의 옵션이 몇몇 제외되어 출고되었었습니다. 쉐보레(한국 GM)는 '우선 출고 옵션'을 선택한 트레일블레이저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외되어 출고되었던 옵션을 무상 장착하는 수리를 진행합니다. 어떤 옵션들이 수리되고 언제 판매된 차량들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트레일 블레이저 무상 수리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소형 SUV보다는 크고 준중형 SUV보다는 작은 애매하지만 합리적인 크기의 자동차입니다. 실제로 소형 SUV인 기아 셀토스보다 모든 부분에서 약간씩 큰 차체를 가지고 있습니다. 쉐보레 판매량 중에서 대부분을 차지하는 볼륨 모델입니다.

 

지난 1월 13일부터 5월 30일까지 생산되었던 트레일 블레이저는 반도체 수급으로 인해 열선 시트와 통풍 시트 옵션이 제외된 채 인도되었습니다. 우선적으로 출고를 받은 뒤 후에 반도체 수급이 원활해지면 무상 수리를 진행하는 '우선 출고 옵션'을 선택한 고객들이 그 대상인데요. 해당 차량은 총 5,406대입니다. 

 

이에 해당되는 차주들은 한국 GM A/S 네트워크를 방문하면 앞 좌석 열선 시트와 앞 좌석 통풍 시트, 뒷 좌석 열선 시트를 무상으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 다만 결함에 의한 리콜이 아닌 무상 수리인 만큼 기한이 정해져 있으며 2024년 8월 31일 이전까지만 수리가 가능합니다.

 

반도체 이슈가 해결되지 않고 있어 해당 수리가 언제 진행될지 알 수 없었던 차주들은 한시름 놓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컴팩트 크로스오버 SUV 캐딜락 GT4, 국내 출시해도 잘 팔릴 것 같은데?

캐딜락은 최근 중국 전용 모델인 GT4를 공개하였습니다. 콤팩트한 크기의 크로스오버 형태의 2024 캐딜락 GT4는 뛰어난 내외관 디자인으로 캐딜락의 과거 명성을 다시 떠오르게 하였습니다. 국내

kwonriver-carstroy.tistory.com

 

소형 SUV 최강 가성비 자동차, 트랙스 셀토스 가격 제원 옵션 비교

최근 출시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이하 트랙스)는 4일 만에 계약 1만 대를 넘어서며 쉐보레 돌풍의 주역이 되었습니다. 높은 인기를 얻은 가장 큰 이유로는 뛰어난 외관과 저렴한 가격일 텐

kwonriver-carstroy.tistory.com

 

쉐보레 저가 전기차 볼트EV, 볼트 EUV 출시 2년만에 단종!

쉐보레의 저가형 전기차 볼트 EV와 볼트 EUV가 올해를 마지막으로 단종하는 것으로 결정되었습니다. 지난 25일(현지시간) GM의 메리 바라 CEO는 볼트 EV와 EUV를 연말에 생산 종료하고 해당 생산 라인

kwonriver-carstroy.tistory.com

 

트랙스는 나가있어! KG 모빌리티 티볼리 페이스리프트 더 뉴 티볼리 출시! 가격이 1,800만 원?!

쉐보레 트랙스가 2,052만 원부터 판매되며 엄청난 관심과 인기를 얻는데, KG모빌리티 티볼리 페이스리프트가 트랙스보다 더 저렴한 가격인 1,883만 원으로 출시되었습니다. KG모빌리티(구 쌍용)의

kwonriver-carstroy.tistory.com